▪ 등록안내
- 사전납부 : 전자계산서 및 온라인카드 결제, 5월 17일(금) 마감
- 현장납부 및 등록
- 현장 납부 및 등록은 2F 한라홀앞 등록데스크에서 진행됩니다.
- 운영시간 : 5월 23일(목) 08:30 ~ 24일(금) 12:00
- 등록비
구 분 | 정회원 | 비회원 | 학생회원 | 학생비회원 |
사전 납부 | 150,000원 | 200,000원 | 100,000원 | 110,000원 |
현장 납부 | 180,000원 | 220,000원 | 110,000원 | 120,000원 |
▪발표안내- 22일은 학회 내부 행사이므로 등록 및 발표는 23일부터 진행됩니다.
[구두발표]
- 분과별 구두발표는 5월 23(목) ~ 24일(금) 양일간 진행됩니다.
- 일반세션 발표시간은 질의응답을 포함하여 20분이며 발표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노트북과 무선프리젠터는 발표장에 준비되어 있습니다.
- 발표자료는 세미나실에 비치되어 있는 노트북에 미리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.
[포스터 발표]
- 포스터 발표는 5월 22일(목) 23일(금) 양일에 진행되며 P1, P2로 나뉘어 있습니다.
포스터P1 23(목) 13:00~16:30
포스터P2 24(금) 09:00~11:30
- 규격 : 가로 90cm * 세로 120cm (규격외 가능)
- 발표시간 전까지 본인 번호가 붙어있는 자리에 포스터를 부착하시고 발표 시간이 끝난 후 수거 바랍니다.
- 포스터 양식은 자유이며, 필요하실 경우 첨부에 있는 학회 양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